실시간 뉴스


'은동아' 주진모-김사랑, 빗속 키스신…멜로 끝판왕


3일 오후 8시40분 11회 방송

[김양수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이 빗속 키스신으로 멜로의 정점을 찍는다.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 측은 3일 주진모 김사랑의 가슴 설레는 빗속 키스신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진모와 김사랑은 빗속에서 서로를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다 기쁘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 채 뜨겁게 키스를 나누고 있다. 이미 지난 10회 방송 예고편으로 공개된 바 있는 이 빗속 키스신은 공개 즉시 시청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직 방송이 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벌써부터 역대급 명장면이라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것.

서정은(김사랑)은 10년 전 박현수(백성현)가 사라진 지은동(윤소희)을 향해 쓴 편지를 되찾았다. '사랑하는 은동아'라고 적힌 이 편지를 조심스럽게 읽던 서정은은 자신이 그토록 찾고 싶었던 과거 기억들과 대면했다. 박현수를 처음 만났던 때부터 교통사고가 나기 직전까지의 기억들을 모두 떠올린 서정은은 쓰러지는 순간에도 지은호를 생각하며 "현수 오빠"라고 읊조렸다.

그런 가운데 서정은은 지은호에게 전화를 걸어 눈물 섞인 목소리로 "오빠, 현수 오빠"라 불렀고, 지은호는 애타는 마음을 안고 한달음에 달려갔다. 이제는 지은호와 서정은이 아닌 박현수와 지은동으로 10년만에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가슴 설레는 눈맞춤 후 뜨거운 빗속 키스를 나누며 서로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다시 확인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사랑 주진모의 빗속 키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랑의 열병을 앓는 듯 설레고 아프다' '현수오빠!에서 심쿵...키스장면에 심장 내려앉음..책임져~' '진정한 역대급 키스신이 될 듯, 설레서 잠이 안온다!' '내 생에 가장 긴 일주일이었다. 오늘은 은동데이~' '서로를 향한 눈빛과 미소가 사랑하고 싶게 만든다' '두 사람 케미 물올랐네' '이렇게 설레보는 것도 오랜만...저릿하고 뭉클한 가슴이 너무 좋다' 등의 폭발적 반응을 쏟아냈다.

긴 시간 돌고 돌아 이제야 제자리를 찾게 된 두 사람의 운명적 사랑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겨줄 전망. 과연 이들은 자신들을 가로막고 있는 현실의 벽을 뛰어넘고 사랑을 완성시킬 수 있을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사랑하는 은동아'는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는 서정 멜로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1회는 오늘(3일) 오후 8시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은동아' 주진모-김사랑, 빗속 키스신…멜로 끝판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