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시영 측 "동영상 루머 사실무근…강력 대응" 공식입장


동영상 루머 급속도로 퍼져 "심각한 명예훼손"

[이미영기자] 배우 이시영 측이 성관계 동영상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시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30일 "오늘 오전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배우 이시영씨 관련 루머에 관해 말씀 드리려 합니다"라며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적시된 내용은 모두 사실 무근이며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 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진다"라며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입장을 피력했다.

이날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이시영이 관련된 동영상이 있다는 내용의 루머가 급속도로 유포됐다.

한편 이시영은 OCN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시영 측 "동영상 루머 사실무근…강력 대응" 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