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갓세븐, 박진영 작사 '딱 좋아'로 컴백…상큼한 남친돌


3집 미니앨범 타이틀 '딱 좋아', 7월 13일 발매

[이미영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박진영이 작사한 '딱 좋아'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GOT7 공식홈페이지와 JYP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3집 미니 앨범 2차 프리 티저(Pre Teaser) 이미지와 타이틀곡명 '딱 좋아(Just right)'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배경으로 갓세븐 멤버들이 자유분방하게 노는 모습이 폴라로이드를 통해 아기자기하게 담겨져있다. 멤버들은 때로는 장난끼 가득한 포즈로 때로는 남자다운 눈빛을 발산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7인 7색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상큼 발랄한 귀여운 스타일로 연출해 눈길을 근다. GOT7의 미니앨범 3집의 타이틀곡 '딱 좋아(Just rIght)'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한 곡으로, 남자친구가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딱 좋다'라고 말하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힙합 리듬의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이다.

JYP측은 "이번 신곡을 통해 팬들에게 친근하고 상큼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선보이겠다. 지난 앨범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이번 앨범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갓세븐은 멤버별 예능, 드라마, MC 등 다양한 개별 활동과 함께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이트(Just right)'는 7월 13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박진영 작사 '딱 좋아'로 컴백…상큼한 남친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