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준하·보이프렌드 동현·김동욱, '형제는 용감했다' 출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3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다

[장진리기자]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3년 만에 재공연된다.

창작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오는 8월 25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3년 만에 막을 올린다.

지난 2008년 초연된 '형제는 용감했다'는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듣고 3년 만에 만난 두 형제 석봉과 주봉이 안동 종갓집의 유산과 미모의 여인 오로라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뮤지컬로,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3년 만에 돌아온 '형제는 용감했다'는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로 번번이 사업에 실패하는 철없는 종갓집 종손 석봉 역에는 개그맨 정준하,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 배우 윤희석, 뛰어난 연기력으로 무대, 스크린, 안방을 오가고 있는 뮤지컬 배우 최재웅이 캐스팅됐다.

서울대 출신으로 똑똑하지만 욱하는 성격을 가진 동생 주봉 역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 배우 김동욱, 귀여운 외모가 돋보이는 뮤지컬 배우 정욱진,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동현이 캐스팅됐다. 매력적인 미모의 여인 오로라 역에는 배우 최유하와 최우리가 캐스팅됐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오는 8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공연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하·보이프렌드 동현·김동욱, '형제는 용감했다'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