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빈-이나영 측이 밝힌 강원도 비밀 결혼 이유는


"긴 시간 그려왔던 둘만의 결혼식 풍경 있었다"

[이미영기자]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깜짝 결혼식을 올렸다. 세기의 톱스타 부부가 탄생했지만 결혼식은 미리 알려지지도, 화려하지도 않았다. 강원도 정선에서 소수의 하객만 참석한 소박한 결혼식이었다.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커플은 이날 강원도 정선 덕우리 한 민박집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으며, 극비리에 진행돼 소수의 친인척과 지인들만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이나영 씨와 원빈 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며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 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같이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두 사람의 친한 동료 연예인들조차 모를 정도로 극비리에 진행된 결혼식이었다. 최근 불거진 결혼설에도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혀왔기에, 두 사람의 결혼식은 팬들과 관계자들을 깜짝 놀래켰다.

소속사 측은 비밀 결혼식에 대해 "만나고 사랑하고 마침내 하나되기를 결심한 이후, 긴 시간 그려왔던 둘 만의 결혼식 풍경이 있었다. 둘이 함께 예식이 열릴 들판을 찾고 테이블에 놓일 꽃 한송이까지 손수 결정하며 하나 하나 준비해 온 시간이었다. 이렇게 기다려 온 일생에 한번 뿐인 오늘에 대해 다른 이의 입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여러분들에게 알리고 싶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받고 싶은 감사한 분들이 많았다. 하지만 가족들의 희망에 따라 이나영, 원빈 씨의 가족분들만 함께 했다. 이들의 성장과 삶의 순간들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봤고 누구보다 간절히 행복을 빌어줄 가족들 앞에서 경건하게 결혼서약을 나눴다"고 알렸다.

일각에서 불거진 이나영의 임신설에 대해서는 "원빈, 이나영 씨 모두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다. 결혼 이후엔 되도록이면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향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서울 방배동에서 신접 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빈-이나영 측이 밝힌 강원도 비밀 결혼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