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혼' 장윤주 "2세 계획? 2명 이상…신랑 닮았으면"


"예비신랑 애칭은 '여보', 순하고 착한 사람"

[이미영기자] 모델 장윤주가 2세는 신랑을 닮았으면 좋겠다고 수줍게 밝혔다.

장윤주는 29일 오후 서울 강남 신사동의 한 음식점에서 결혼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장윤주는 "너무 떨리고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좋은 계절에 좋은 사람과 결혼하게 돼 감사하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4살 연하 패션 사업가와 결혼하는 장윤주는 "(예비 신랑은)몸도 마음도 건강하다. 여러가지 면에서 막 시작하는 열정이 있기 때문에 제가 에너지를 받는 것 같다. 신랑이랑 하는 일과 관심사를 나눌 수 있고 친구 같다. 누구보다 마음이 잘 맞는 여행 메이트다"라고 밝혔다.

장윤주는 예비 신랑의 애칭을 묻는 질문에 "나는 '여보'라는 애칭을 좋아한다. 그렇게 부른다"라고 답했다. 이어 "나는 신랑에게 이름을 불러달라고 했다. 그래서 내 이름을 부른다"라고 덧붙였다.

장윤주는 또 2세 계획을 묻는 질문에 "남녀 구별 없이 2명을 낳고 싶다. 신랑을 닮았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장윤주는 이날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4살 연하의 예비신랑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주례는 장윤주의 교회 담임목사가 맡으며 축가는 가수 이적이 맡을 예정이다.

장윤주는 지난해 10월 패션회사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예비 신랑과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결혼 결실을 맺게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장윤주 "2세 계획? 2명 이상…신랑 닮았으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