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신선한 주스 한 잔' 휴롬주스카페 도산대로점


100% 채소·과일 바로 짠 건강 생주스 메뉴 총 30가지 구성

[장유미기자] 도산대로는 분위기 좋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는 신사동 가로수길과 주요 연예 기획사가 몰려 있는 청담동 인근에 위치해 트렌드세터들의 꾸준한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해 강남지역 북단을 대표하는 상권으로 각광받고 있다.

도산대로와 강남대로가 교차하고 있는 신사역 사거리 주변은 대기업 프랜차이즈 업종부터 병원과 클럽, 관광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의 건물들이 밀집돼 있다.

특히 이곳은 다른 지역 상권보다 범위가 넓은편은 아니지만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유동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돼 인근 매장들이 일정한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휴롬 서울 사옥 1층에 위치한 휴롬주스카페 휴롬팜 도산대로점은 100% 채소과일을 바로 짠 건강한 생주스인 휴롬주스를 즐길 수 있는 주스카페다.

이곳은 신사역 주변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가로수길에서 조금 벗어난 도산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힐링이 필요한 이들과 인근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휴롬주스카페는 40년간 착즙기술과 천연 채소과일 주스를 연구해온 휴롬의 '살아있는 효소주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세계 최초의 주스카페다.

채소와 과일의 선별부터 맛, 영양 연구까지 휴롬주스가 만들어지는 전 공정에는 직접 본사에서 주스와 관련된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휴롬주스 전문가 파이토스(PHYTOS)가 직접 참여한다.

이들은 주스의 맛과 영양을 최적화시켜 만들어 최다 레시피의 살아있는 천연 건강 휴롬주스를 제공한다. 또 고객의 건강상태를 감안해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소화개선 등 몸에 필요한 최적의 주스를 추천함으로써 기존 음료(시판주스 및 초고압유통주스) 전문점과 차별화시켰다.

휴롬주스는 색깔별로 다른 영양소를 가진 파이토케미컬을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레드, 옐로 오렌지, 그린, 퍼플 블랙, 화이트의 5가지 색깔로 구분된다.

주스는 각 색깔별로 채소 함량이 높은 '포 헬시(For Healthy)'와 과일이 적절히 배합돼 단맛을 내는 '포 테이스티(For Tasty)'로 나눠져 있으며 총 30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휴롬주스는 각각의 색깔별로 다른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제철 채소와 과일의 혼합주스로 개인의 건강 상태, 야채과일 선호도, 필요한 영양소를 고려해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휴롬주스카페의 베스트셀러 주스는 '스트레스 올킬'과 '이너 디톡스'다. '스트레스 올킬'은 피로 회복에 좋은 포도에 칼륨이 풍부한 사과, 바나나와 블랙베리를 추가해 달콤한 맛과 함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너 디톡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케일과 시금치에 달콤한 파인애플과 오렌지를 넣어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며 장건강에 도움을 줘 독소배출에 효과적이다.

또 휴롬주스카페는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채소과일의 영양소를 섭취해 신체의 순환과 정화를 통해 몸 안의 밸런스를 맞추는 디톡스 프로그램인 '휴롬주스 클렌즈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보다 정확한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위해 영양 컨설턴트와의 1:1 상담도 가능하며, 하루의 바이오 리듬에 맞춰 정확한 시간에 시작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으로만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끼니를 자주 거르고 미팅이 잦은 직장인들을 위해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신선한 휴롬주스와 잘 어울리는 아침 세트, 브런치 메뉴, 곡물빵 등의 건강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휴롬주스카페는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즉석에서 직접 착즙해 제공하는 100% 홈메이드 휴롬주스를 더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눈으로 직접 착즙과정을 볼 수 있고 건강이라는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휴롬주스카페 관계자는 "강남지역 핵심상권에 자리한 휴롬주스카페 도산대로점은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 뿐 아니라 집 밖에서도 살아있는 천연 휴롬주스로 건강한 삶을 누리게 하기 위한 휴롬의 기업철학이 카페 형식으로 구현된 것"이라며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주스를 마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64 ▲문의 : 070-4351-1889 ▲운영시간 : 오전 8시~자정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신선한 주스 한 잔' 휴롬주스카페 도산대로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