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태일, '복면가왕' 이어 日 노래 배틀 출연 '가창돌'


日 'THE 가라오케 배틀-노래의 이종격투기전' 출연

[이미영기자] MBC '복면가왕'으로 주목받은 그룹 블락비의 태일이 일본에서도 유감없이 가창력을 발휘한다.

일본 테레비도쿄 방송국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3일 방송 예정인 'THE 가라오케 배틀 – 노래의 이종격투기전 6편'에 블락비의 태일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THE 가라오케 배틀'은 2006년 시작돼 10년이라는 긴 시간을 이어오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 제작진 측은 "한국의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의 태일이 히라이 켄의 '히토미오 토지테'를 부른다"라며 태일을 소개했다.

태일이 부른 것으로 알려진 히라이 켄의 '히토미오 토지테'는 국내에서도 정재욱이 '가만히 눈을 감고'로 번안했다.

'복면가왕'과 '불후의 명곡' 출연으로 단순히 블락비의 메인보컬이 아닌 보컬리스트로서의 자질을 재조명 받은 태일은 이날 방송에서 오페라, 민요, 엔카, J-POP, 성우, 가라오케 세계대회 챔피언 등을 상대로 섬세한 감성과 기량을 선보여 출연자와 관계자들이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태일이 속한 블락비는 최근 2015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 '와루가키 쇼다운 지'를 통해 일본 4개 도시를 돌며 투어를 마쳤으며 지난 27일 일본 두 번째 싱글 'HER'을 발표했다. 'HER'은 오리콘차트 5위로 첫 진입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태일, '복면가왕' 이어 日 노래 배틀 출연 '가창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