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찬열, '동상이몽' 깜짝출연…스튜디오 초토화


엑소에 열광하는 딸과 걱정하는 엄마의 사연

[김양수기자] EXO 찬열이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깜짝 등장,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찬열은 오는 30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6회 분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6회에서는 엑소를 신(神)이라며 열광하는 딸과 이를 걱정하는 엄마의 사연이 담겨질 예정. 엑소 팬과 관련된 사연이 다뤄진다는 소식을 들은 찬열이 제작진과만 협의한 채, 출연진과 방청객들 몰래 예고 없이 스튜디오를 찾았다고.

찬열은 지난 24일 진행된 녹화에서 깜짝 게스트로서 활약을 톡톡히 하며 현장을 사로잡았다. 찬열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출연진들과 방청객들은 예상치 못한 일에 잠시 말문을 잊었지만 이내 환호성과 박수를 보내며 찬열을 맞이했다. 특히 엑소 팬인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엄마로 인해 '동상이몽'에 출연했던 딸은 찬열을 보자 반가움의 눈물을 쏟아냈던 터. 이에 김구라가 찬열에게 눈물을 흘리는 딸과 악수를 하라고 제안했고, 찬열은 흔쾌히 다가가 악수와 포옹을 나누며 엑소를 지지해주는 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찬열은 엑소 팬인 딸에게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건네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대기실에서 의뢰인 모녀의 고민을 모두 지켜봤다고 말문을 연 찬열이 악기 공부를 하면서도 학업에 충실해야 한다는 어머니의 충고를 듣고, 음악과 공부 두 가지 모두를 열심히 했던 자신의 경험을 전했던 것.

이어 찬열은 엑소의 팬 활동과 캘리그래피 등 일러스트 디자인 공부에 집중, 학교 공부를 소홀히 한 의뢰인에게 "그림도 열심히 그리고, 어머니가 하라는 대로 공부도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더욱이 찬열은 의뢰인과 손가락을 걸고 직접 약속을 받아내, 스튜디오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녹화에서는 찬열에 앞서 찬열의 친어머니가 화면을 통해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과연 '동상이몽' 사상 최초의 깜짝 손님 찬열이 의뢰인을 위해 어떤 맹활약을 펼쳤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촬영이 끝난 후 찬열의 매너가 빛을 발휘했다. 녹화가 마무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스튜디오를 지켰던 찬열이 웃는 얼굴로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무리,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팬을 위해 흔쾌히 출연 결정을 내려준 찬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자신의 일처럼 팬을 진심으로 위하고, 격려해주는 찬열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녹화가 훈훈하게 잘 마무리 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30일 오후 8시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찬열, '동상이몽' 깜짝출연…스튜디오 초토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