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은동아' PD "'프로듀사' '삼시세끼' 맞대결, 자신있다"


"한시간 앞당긴 편성, 연연하지 않겠다"

[김양수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이태곤 PD가 '프로듀사' '삼시세끼'와 맞대결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김사랑, 주진모, 김태훈, 김유리, 백성현, 윤소희, 이자인 등이 참석했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같은 사랑을 그린 서정 멜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냈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당초 계획보다 한시간을 앞당긴 금, 토요일 오후 8시40분 전파를 탄다. KBS 2TV '프로듀사', tvN '삼시세끼'와 맞대결이 불가피한 상황.

이에 대해 이태곤 PD는 "편성은 전략적으로 결정된 것 아니고 나중에 시간대가 바꼈다"라며 "전 시간대가 정글이었던 것 같은데 주위를 보니 상대 프로그램이 막강하다. '프로듀사'는 상승곡선이고 '삼시세끼' 역시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자칫 존재감이 없어지면 어쩌나 걱정된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곧 "결국은 시청자들이 어떻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프로그램 생존여부가 결정된다고 본다"며 "우리도 경쟁력이 있다. 조금은 우리 쪽에도 승산이 있지 않을까 싶다. 어느정도 자신감은 있다. 연연하지 않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사랑하는 은동아'는 29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은동아' PD "'프로듀사' '삼시세끼' 맞대결, 자신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