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日 4개 도시 투어 성료…2만 관객 동원


"한국 뿐 아니라 일본서 큰 사랑, 감회 남달라"

[이미영기자] 블락비가 2015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에 2만 관객을 동원했다.

블락비는 지난 5월 14일 일본 도쿄에서 '블락비 재팬 투어 2015 와루가키 쇼다운 지(Block B JAPAN TOUR 2015 WARUGAKI SHOWDOWN Z)'를 시작한 후 오사카와 후쿠오카, 나고야까지 일본의 총 4개 도시를 순회하며 7번에 걸친 공연을 선보였다.

블락비의 이번 투어는 연이은 매진 행렬을 이어갔으며, 특히 도쿄에서는 엄청난 요청에 힘입어 야외공연 회차가 추가로 잡히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블락비의 열렬한 팬임을 공식적으로 드러낸 '골든봄버'의 우타히로바 준이 블락비 일본 두 번째 싱글 '헐(HER)'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이번 투어 콘서트의 캐스터로 직접 나서 눈길을 끌었다.

올해 초 일본에서 첫 데뷔를 가진 블락비는 이 공연을 통해 2만명이 넘는 관객들을 운집시키며 존재감을 확고히 드러냈다.

블락비 지코는 "혼자 작업실에서 고민하면서 만들던 곡들이 대중 앞에 큰 사랑을 받게 되고 이렇게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사랑 받으며 함께 따라 불러주시니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5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한 블락비는 두 번째 싱글 'HER'을 발표하고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日 4개 도시 투어 성료…2만 관객 동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