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성민-송윤아, 백상 TV부문 남녀 최우수 연기상


[이미영기자] '미생'의 이성민과 '마마'의 송윤아가 제51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26일 오후 9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김아중, 주원의 진행으로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이성민은 "TV로만 보다가 시상식 처음 와본다. 좋은 작품을 하다보니 좋은 상도 받는다. 김원석이라는 사람이 있다. '미생'을 연출한 사람인데, 작년 촬영 기간 동안 지구에서 가장 잠을 자지 않은 사람일 거다. 원인터내셔널 영업3팀 직원들과 모든 정규직, 비정규직 사원들, 같이 했던 임원들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여자 최우수 연기상은 '마마'의 송윤아가 수상했다. 송윤아는 "꽤 오랜 시간 공백이 있었고, 그 공백을 마치게 해준 작품이 '마마'였다. 늘 하던 작품 중 한 작품이기도 하지만, 새로 시작하는 그런 의미의 남다른 작품이었다. '마마'는 내게 너무 많은 선물을 가져다줬다"고 감격을 드러냈다.

남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는 '펀치' 김래원 조재현, '미생' 이성민,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킬미힐미' 지성 등이 올랐다.

여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는 '유나의 거리' 김옥빈, '마마' 송윤아 문정희, '왔다 장보리' 이유리, '피노키오' 박신혜 등이 올랐다.

한편 백상예술대상은 1965년부터 한국 대중문화 예술의 발전과 예술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제정한 시상식. 올해로 51회째를 맞았으며 지난 1년간 방영 또는 상영된 TV, 영화부문의 제작진과 출연자에게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종합예술상이다. JTBC에서 생중계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성민-송윤아, 백상 TV부문 남녀 최우수 연기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