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정' 윤현민 "악역 연기 쉽지 않지만 행복했다" 종영소감


순애보에서 악역 연기까지 '강렬 눈도장'

[이미영기자] 배우 윤현민이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윤현민은 23일 밤 JTBC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연출 지영수) 마지막회가 방송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순정에 반하다'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악역인) 준희를 연기하면서 너무 쉽지 않았지만 이제서야 마음이 놓이고 행복합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너무 고생한 스태프 배우님들 웃으면서 또 봬요. 좋은 연기로 또 뵐께요. 팬 여러분! 엠스타도 고생 많았으요~^^"라고 그간 고생한 스태프들과 응원해 준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윤현민은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아이엠을 통해 정경호, 김소연, 공현주를 비롯한 배우들 및 스태프들과의 마지막 촬영 당시, 그리고 종방연 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과 함께한 시간을 추억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순정에 반하다' 배우진과 스태프들은 종방연 이후 16회 마지막 방송을 전원 함께 시청하며 회포를 풀었고 끝까지 남다른 팀워크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현장에서 윤현민도 "감독님과 모든 스태프 분들이 너무나 편하게 해주시고 너무나 좋아서 촬영이 끝난 게 많이 아쉽다"고 진심을 전했다.

윤현민은 극 초반 남부러울 것 없는 완벽남에 김순정에 대한 일편단심 순애보를 지닌 훈남에서 아버지와 어린 시절에 대한 어마어마한 콤플렉스로 점점 야망의 덫에 빠져드는 이중적인 야누스 매력을 뽐냈고 쉽지 않은 역할이었지만 첫 악역 연기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정' 윤현민 "악역 연기 쉽지 않지만 행복했다" 종영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