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듀사', '호떡'으로 싹피운 김수현 '심쿵' 로맨스


아이유, 공효진과 삼각로맨스 예고

[김양수기자] '프로듀사'가 우산, 버퍼링, 호떡으로 '꿀재미'를 선사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3회는 '본의 아니게 닭 대신 꿩'이라는 부제로 전파를 탔다.

'1박 2일'에 배정된 신입피디 백승찬(김수현 분)은 앞서 비 오는 날 톱가수 신디(아이유 분)에게 우산을 빌려준 상황. 우산 반납에 대한 확고한 의지로 신디의 전화번호까지 받아 반납 체크를 해 온 승찬은 이날 방송에서 '1박 2일'의 새 멤버로 신디를 섭외했다.

특히 승찬은 번번이 신디의 예상을 빗겨가며 우산 반납을 요구했는데 "제 월급에서 연체료가 나갑니다"라는 일관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고, 그런 승찬의 모습에 호기심을 가지게 된 신디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에피소드를 기대케 만들었다.

이날 두 번째 꿀잼 에피소드는 버퍼링이었다. 하니의 갑작스러운 하차로 다시 섭외전쟁에 뛰어들게 된 '1박 2일' 메인PD 라준모(차태현 분)는 JYP 사옥으로 찾아가 과거 인연이 있는 박진영에게 수지 섭외 요청을 했다.

해외 공연으로 인해 화상채팅으로 박진영과 마주앉은 준모. 헌데 준모가 수지를 언급하는 순간 화면에 버퍼링이 걸리며 박진영이 움찔움찔 하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유발했다. 무엇보다 이는 위기를 모면하기 위한 박진영의 '위기모면술'임이 드러나 웃음을 자아냈다.

심쿵을 유발한 호떡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오늘 호떡이 다 했다", "'기승전호떡' 완전 빅재미"라는 호평을 받으며 온라인을 강타했다. 문콕으로 얽힌 탁예진(공효진 분)과 승찬의 에피소드가 호떡으로 정점을 찍은 것.

선배인 예진은 승찬에게 녹차 호떡 5개와 일반 호떡 5개, 총 10개의 호떡을 사오라는 미션을 줬는데, 승찬은 호떡을 사고 회사로 복귀하던 중 신디를 섭외하러 급하게 자리를 옮기게 됐다. 결국 호떡을 가슴에 품은 승찬은 올곧게 호떡을 사수하며 웃음을 유발했고, 술에 취했음에도 호떡을 가지고 예진을 찾아가 손을 잡고 호떡을 건네 모두를 설레게 했다. 무엇보다 이 장면은 3회 엔딩을 장식하는 것은 물론 주인공 네 명의 로맨스의 닻을 올려 탄성을 내지르게 만들었다.

이처럼 '프로듀사'는 씨실과 날실처럼 엮여있는 에피소드와 남다른 아이템 활용으로 예상치 못한 곳에서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들까지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로, 이날 3회분은 전국 시청률 10.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사', '호떡'으로 싹피운 김수현 '심쿵'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