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성 겹경사, 아빠 되고 맨유 레전드 매치 나서고


공식 SNS에 2세 임신 소식 알려, 태명은 '만두'

[이성필기자] '영원한 캡틴' 박지성(34)에게 행운이 몰려왔다.

박지성은 22일 자신이 이사장으로 있는 JS파운데이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아내인 김민지(30) 전 SBS 아나운서의 임신 소식을 공개했다.

지난해 7월 결혼한 박지성은 "저희 부부에게 만두가 생겼습니다. 만두는 11월에 태어날 저희 아이의 태명입니다"라고 밝혔다.

기쁨에 대한 표현은 이어졌다. 박지성은 "현재 임신 4개월에 접어든 (김)민지와 그 속에서 자라고 있는 만두는 모두 건강합니다. 덕분에 저 역시도 너무나도 큰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라며 "보내주시는 응원에 늘 감사하며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2세 임신 소식과 함께 이전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로 또 한 번 인정받는 사실도 알렸다. 은퇴 후 맨유의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지성은 다음달 14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맨유와 바이에른 뮌헨의(독일) 레전드 매치에 나선다.

박지성은 무릎 부상으로 더 뛸 수 있는 나이임에도 은퇴했다. 맨유 시절에도 자주 무릎 때문에 애를 먹었다.

박지성은 "다시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할 수 없을 거라 생각했다. 맨유의 역사를 만든 선수들, 또 선수시절을 함께한 선수들과 꿈의 극장에 다시 설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행복하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팬분들이 봐왔던, 또 좋아해 주시던 선수 시절의 그 모습은 아니겠지만, 조금이나마 예전의 기억을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부탁했다.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성 겹경사, 아빠 되고 맨유 레전드 매치 나서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