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네임, 네번째 싱글 앨범 '딱 말해' 트랙리스트 공개


[박재덕기자] 보이그룹 마이네임(MYNAME)이 네번째 싱글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5일 마이네임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공식 팬카페와 공식 SNS를 통해 마이네임 네 번째 싱글앨범 'MYNAME 4th Single Album-딱 말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마이네임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딱 말해'를 비롯해 'Get Ready', '사랑해 My Girl', 'OOPARTS', '잠을 너무 못 잤나봐’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딱 말해'는 전통적인 힙합그루브 위에 트랜디한 트랩비트를 브릿지로 활용한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 위에 사랑에 무디고 서툰 남자의 장난기 어린 투정을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해 마이네임 멤버 각각의 개성을 잘 나타낸 곡이다.

이번 앨범은 마이네임이 추구하는 음악적 방향을 제시한 앨범으로 작곡가 김건우와 프로듀싱팀 220volt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앨범엔 마이네임 멤버들의 강력한 제안으로 팬들을 위한 팬송 '사랑해 my girl'이 수록돼 그동안 잘 표현하지 못했던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한편 마이네임은 13일 정오 네 번째 싱글앨범 'YNAME 4th Single Album- 딱 말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이번주 중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먼저 타이틀곡 '딱 말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네임, 네번째 싱글 앨범 '딱 말해' 트랙리스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