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벌써? 호텔업계 '야외 수영장' 속속 개장


호텔신라·그랜드 하얏트·임피리얼 팰리스 등 여름 고객 잡기 나서

[장유미기자] 때 이른 더위가 시작되자 특급호텔들이 일찍부터 야외 수영장을 오픈해 미리 바캉스를 즐기려는 여름 고객 잡기에 나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각 호텔들은 지난달부터 일부 지역에서 낮 최고 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른데다 이달에도 이른 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자 예년보다 일찍 야외수영장을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지난달 24일 서울 유일의 야외 온수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개장을 앞두고 '스프링 아일랜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스패니쉬 고메 세트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입장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2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어번 아일랜드는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는 뜻으로 남산에 둘러싸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등 이색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8일 여름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호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듯 시원하고 아찔한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의 야외 수영장은 메인 수영장과 어린이용 수영장, 월풀로 구성돼 가족, 친구, 연인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풀사이드 가든에는 300여 개의 선베드가 마련돼 있으며 실내 수영장에서는 연중, 호텔 피트니스 센터 회원과 객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영 강습과 아쿠아로빅 등의 강좌도 진행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 운영 시간은 오후 6시까지이며 운영 시간 이후에는 야외 수영장 바로 옆에서 진행되는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이국적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다음달 6일부터 9월 6일까지 도심 속 유럽 지중해풍의 야외 수영장을 정식 개장한다. 이곳은 강남의 트렌드세터들이 바쁜 일상을 피해 일광욕을 즐기는 핫 스팟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야외 수영장은 규모는 작지만 맥주, 칵테일 등 시원한 주류와 함께 나폴리타나 피자, 모둠 육류 석쇠구이,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안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주간 7만1천 원, 야간 4만3천 원이며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야외 수영장 이용 시 50% 할인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달부터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성인풀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풀, 온수 월풀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 2층 높이에 위치한 썬 데크에는 프라이빗 썬베드와 월풀이 마련돼 있어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작년에 신설된 풀 카바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생수, 타올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용 시간에 따라 과일, 음료수 또는 풋마사지가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풀 카바나는 유료로 운영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야외수영장 '리버파크'를 다음달 19일부터 9월 6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성인풀과 유수풀, 유아 전용 풀, 300여 개의 선베드가 설치돼 있다. 또 야외 자쿠지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해 필요한 물품이 구비된 럭셔리한 수유실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 사이드 뷔페도 맛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벌써? 호텔업계 '야외 수영장' 속속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