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상욱, '복면검사' 첫 촬영현장…복면쓴 '속물검사' 기대↑


'착하지 않은 여자들' 후속

[김양수기자] 배우 주상욱이 '복면검사'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주상욱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에서 남부지검 검사 하대철 역을 맡는다.

극중 하대철은 남들이 보기엔 능청맞고 유들유들한 성격의 전형적인 출세지향적 검사이지만, 법을 방패 삼아 빠져나가는 범죄자들을 복면을 쓰고 달려가 주먹으로 응징하는 뜨거운 피를 가진 인물이다.

속물검사 행색을 하고 있지만 사실은 그 누구보다 강단 있고 솔직한 성격인 그가 남들의 눈을 피해 복면을 쓰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상욱이 검사 하대철로 첫 등장을 알린 장면은 강남의 한 커피전문점에서 진행됐다. 주상욱은 첫 촬영부터 하대철로 완벽하게 분했다. 깔끔하고 세련된 정장 패션으로 촬영장에 첫 모습을 드러낸 주상욱은 새로운 캐릭터와의 만남에 그 어느 때보다 의욕적이고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전언.

이날 주상욱은 열정적으로 촬영에 몰입하고, 분위기를 유쾌하게 전환시키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노력 끝에 짧지만 임팩트 있는 장면이 완성됐다. 카페 안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주상욱의 첫 등장은 어떨지 기대를 높인다.

'복면검사'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주상욱이 하대철 역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최상의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주상욱의 색다른 연기 변신과 함께 복면을 쓴 반전남이 선사할 통쾌함과 돌발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 2012년 '적도의 남자'의 전산, 김용수 PD와 '빅맨' '체포왕'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를 집필한 최진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착하지 않은 여자들'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상욱, '복면검사' 첫 촬영현장…복면쓴 '속물검사'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