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리온 황금연휴 17만 中·日 관광객 잡기 총력전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리얼치즈칩 대용량 특별 패키지 공급

[장유미기자] 오리온은 중국과 일본의 황금 연휴기간을 앞두고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와 리얼치즈칩으로 관광객 사로잡기에 나선다고 27일 발표했다.

중국은 5월 1일부터 3일까지 노동절 연휴가, 일본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골든위크' 연휴가 이어진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중국과 일본에서 지난해 골든위크 기간 동안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 수는 각각 8만 명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양국에서 총 17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오리온은 중국과 일본에서 가장 선호하는 기념 선물로 꼽히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와 리얼치즈칩을 필두로 관광객들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을 펼친다.

실제로 중국과 일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롯데마트 서울역점의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일 평균 매출액이 4~5월 다른 일자의 평균 매출액 대비 1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리온은 큰 용량을 선호하는 관광객의 기호에 맞춰 이들이 많이 찾는 서울역과 청량리, 잠실, 김포에 위치한 대형마트에 선물용 대용량 패키지 제품을 집중 제공한다.

리얼브라우니는 국내에서 주로 유통되는 8개들이 제품보다 4배 큰 32개들이 대용량 패키지를 특별 제작했다. 리얼치즈칩도 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하거나 선물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케이스 안에 4개 제품이 들어있는 대용량 제품을 별도로 공급한다.

이와 함께 오리온은 충분한 사전 물량 확보에도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특히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대용량 패키지 제품의 생산량을 늘려 제품을 구매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오리온 마케팅부문장 김일주 상무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와 리얼치즈칩이 일본과 중국 관광객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기념선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제과 한류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리온 황금연휴 17만 中·日 관광객 잡기 총력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