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카카오, 복싱 '메이웨더vs파퀴아오' 생중계


국내 온라인 스포츠 중계 서비스 중 독점 중계

[정미하기자] 다음카카오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 다음 스포츠에서 복싱 경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통합 타이틀전을 볼 수 있다.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한국 시간으로 5월3일 낮 12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복싱 통합 타이틀전을 국내 온라인 스포츠 중계 서비스 중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27일 발표했다.

경기는 4월27일 오픈한 다음 스포츠 '메이웨더vs파퀴아오' 빅매치 특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생중계가 시작될 예정이다.

메인 경기에 앞서 다음 스포츠는 복싱계 최고의 자리를 다투는 두 선수의 기본 정보부터 전적·전력 분석정보를 제공한다. 경기가 시작되면 PC와 모바일 전 채널에서 고화질로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관전평·영상·포토·뉴스 등 경기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 모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복싱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 콘텐츠도 만들었다. 특집 페이지에는 이용자가 직접 경기의 승자를 점쳐보는 '승부 예측' 코너를 마련해 투표를 진행해 투표 기간 중 선수별 응원자수가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카카오 권오상 다음 스포츠 서비스 총괄은 "전 세계인이 고대한 '메이웨더vs파퀴아오' 매치는 복싱 역사상 가장 놀라운 순간으로 기억될 세기의 대결"이라며 "현장감 있는 중계와 전문 콘텐츠로 국내 최대 스포츠 전문 채널로 부상한 다음 스포츠에서 스포츠 팬들이 큰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카카오, 복싱 '메이웨더vs파퀴아오'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