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나영, 오늘 제주도서 결혼…"깜짝 결혼! 축하해요"


일반인 남성과 비공개 결혼식

[김영리기자] 방송인 김나영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김나영은 27일 오후 제주도에서 가족과 친지 등 극소수만 참석하는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

소속사 측은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한 듬직한 남성분과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혼여행지 역시 제주도가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나영은 소속사를 통해 "대학 시절부터 줄곧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데 의견을 함께해주었습니다. 오늘의 첫걸음을 늘 마음에 새기며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연예인이 아닌 신랑을 배려해 나이 및 직업과 같은 인적 상황 일체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며 "신혼여행을 마치는대로 방송에 복귀해 좀 더 발전된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깜짝결혼 발표, 정말 축하드려요", "실제로 굉장히 조용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결혼도 조용하게 하고 싶으셨나봐요. 유세 떨면서 하는 것보다 훨씬 멋져요", "너무 비밀이었네요. 그래도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라며 축하를 건넸다.

조이뉴스24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나영, 오늘 제주도서 결혼…"깜짝 결혼! 축하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