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P, '식스틴' 11번째 멤버 'K팝스타3' 채령 공개


춤 잘 추고 끼 많은 멤버

[정병근기자] JYP와 엠넷이 함께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11번째 주인공은 'K팝스타3'에 참가했던 채령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YPESIXTEEN), 트위터(https://twitter.com/JYPESIXTEEN)와 네이버 TV 캐스트 (http://tvcast.naver.com/v/371981)를 통해 11번째 멤버 채령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채령은 'K팝스타3' 채자매 중 동생으로 어리지만 춤을 잘 추고 끼가 많은 멤버로 여성스러운 춤이 장점인 참가자다. 영상 속에서 채령은 상큼한 미소와 함께 애교 가득한 표정을 선보이며 물오른 청순한 미모로 눈길을 끈다.

채령은 밝고 경쾌한 리듬에 맞춰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시원한 안무와 여유 있는 표정으로 매력을 보여줬다.

'식스틴'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미쓰에이 이후 5년 만에 걸그룹을 선보일 예정이다.

'식스틴'은 5월5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식스틴' 11번째 멤버 'K팝스타3' 채령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