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T아일랜드, 中 시상식서 '아시아 인기 밴드상' 수상


[박재덕기자]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중국 최대 음원 유통 사이트가 주최한 '쿨 뮤직 아시아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아시아 인기 밴드' 상을 수상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23일 중국 베이징 마스터 체육 센터에서 개최된 '쿨 뮤직 아시아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3대 아시아 상 중 하나인 '아시아 인기 밴드'의 영예를 안았다.

FT아일랜드는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5집 '아이 윌(I WILL)' 타이틀곡 '프레이(PRAY)'와 수록곡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로 중국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와 쿠고우에서 1위에 오르며 중국 전역에 뜨거운 록 바람을 일으켰다.

'쿨 뮤직 아시아 페스티벌 시상식'은 중국에서 최다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음원유통사이트인 쿠고우(KUGOU)와 쿠워(KUWO)가 주최한 시상식으로 아시아 인기 가수 상, 아시아 최고 가수 상, 아시아 인기 밴드 상 등 아시아권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중국 인기스타 장지에(張杰)와 웨이 천(魏晨)은 물론 중국 록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쉬웨이(许巍) 등이 시상식에 참석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다음달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패밀리 콘서트 FNC킹덤에 오르며, 5월 23일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 '2015 FT아일랜드 라이브 위 윌(WE WILL)'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FT아일랜드, 中 시상식서 '아시아 인기 밴드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