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4일 컴백' 핫샷, '엠 아이 핫샷?' 압도적 티저 공개


[박재덕기자] 루키 힙합아이돌 그룹 핫샷(HOT SHOT)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엠 아이 핫샷?(Am I Hotshot?)'을 발표할 예정인 핫샷은 21일 자정 티저 영상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핫샷의 멤버들이 중국 상해의 폐도시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거칠 것 없는 스타일의 표정과 액션으로 영상을 구현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영상 중간 중간 보이는 짧은 군무가 눈길을 끈다.

가요계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힙합 아이돌 그룹 핫샷은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으로 '핫'하게 데뷔했다. 핫샷은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한 '테이크 어 샷'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데뷔 전부터 진행된 팬미팅으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올 초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2위에도 오르는 등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 폭발적인 댄스의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Monster Woo Fam' 출신인 키드 몬스터(KID MONSTER),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성운, 랩퍼 윤산, 보컬 호정으로 구성됐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4일 컴백' 핫샷, '엠 아이 핫샷?' 압도적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