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선희, '복면검사' 합류…'워너비 완벽녀'로 분한다


날카로운 지성, 우아한 외모 지닌 서리나 역

[김양수기자] 배우 황선희가 '복면검사'에 출연한다.

황선희는 5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김용수)에 일류대학과 연수원을 우등으로 졸업한 검사 서리나 역으로 합류한다. 황선희는 '복면검사'를 통해 지난해 종영한 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 이후 1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극중에서 황선희는 현 법무장관의 딸인 법조계 '성골' 서리나로 분해 날카로운 지성과 우아한 외모를 겸비한 '워너비 완벽녀'를 선보인다. 또한, 서리나는 극 중 사법연수원 동기인 대철(주상욱 분)의 사건에 깊숙이 관여하며 든든한 조력자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황선희는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정의의 편에 선 서리나의 활약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통쾌함을 전하고 싶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출연소감을 남겼다.

​황선희는 2011년 SBS 드라마 '싸인'으로 데뷔해 SBS '시티헌터', KBS2 '난폭한 로맨스' '사랑아 사랑아', SBS '주군의 태양', 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에 출연했다.

한편,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와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뛰어난 감정수사관의 활약을 담은 로맨틱 탄산드라마. 현재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이어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선희, '복면검사' 합류…'워너비 완벽녀'로 분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