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진아·강남, 전국 '전통시장' 일주 프로젝트


서울서 제주까지 대장정 스타트

[정병근기자] 태진아와 강남이 서민경제 활성화 기치를 내건 '전통시장' 일주 프로젝트 일정을 확정했다.

태진아와 강남은 신곡 '전통시장'에 담긴 의미를 살려 전국 재래시장을 돌며 상인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지난달 19일 서울 용문시장을 깜짝 방문한 이후 재래시장 관계자들의 러브콜이 쏟아졌다"며 향후 일정을 공개했다.

태진아와 강남은 '재래시장을 활성화하고 서민경제를 살리자'는 생각으로 전국 재래시장 일주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후 각 상가번영회와 지역 자체단체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빠르게 방문 일정을 확정했다. 약 2개월에 걸친 대장정이다.

4월19일 경기도 성남 모란시장을 시작으로 4월22일 전라남도 순천 아랫장, 4월23일 전라남도 광주 양동시장, 4월24일 전라북도 남원 남원장, 4월26일 충청남도 대전 태평시장, 4월30일 부산 국제시장, 5월3일 충청북도 청주 육거리시장, 5월4일 강원도 강릉 성남시장, 5월10일 경상북도 대구 칠성시장, 5월13일 경상남도 하동 화개장터, 5월23일 제주도 중문 향토시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번에 찾는 유명 재래시장 12곳은 '전통시장' 노랫말 속에 언급된 장소들이다. 각 재래시장들의 방문 시간대는 오후 1시30분이나 제주도 중문 향토시장만 오전 11시에 방문할 예정이다. 시장 순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즉석에서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통시장'은 지난달 31일 음원이 공개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진아·강남, 전국 '전통시장' 일주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