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美 빌보드, 엑소 신곡 집중조명 "2015년판 엔싱크"


"'콜 미 베이비', 엑소에 열광하는 이유 보여줘"

[이미영기자] 미국 빌보드가 엑소의 신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를 집중 조명했다.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1일(현지시각) K팝 칼럼 코너 K-TOWN을 통해 "엑소,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보이 밴드의 정석을 보여주다(EXO Get Back to Boy Band Basics on 'Call Me Baby)"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엑소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자세히 소개했다.

빌보드는 "꼭 필요한 요소들만이 담겨 귓가에 계속 맴도는 엑소의 'CALL ME BABY' 음악과 뮤직비디오는 왜 팬들이 엑소에 열광하는지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며 "이번 신곡은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 팝 뮤직의 가장 좋은 시절을 떠오르게 하며, 엔싱크(N Sync)가 2015년에 히트를 했다면 이런 모습일 것 같다. 더 강해진 비트와 많은 후크, 랩과 댄스가 더해져 200%의 강렬함을 선사한다"고 평했다.

또한 'CALL ME BABY'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엑소의 최고 부분 중에 하나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불필요한 부분을 모두 뺀 심플한 영상으로, 엑소의 엄청난 안무와 카리스마에 초점을 맞춘 동시에 좀 더 자유롭고 재미있어진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소개했다.

엑소는 지난30일 발매된 엑소의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로 대세의 귀환을 알렸다.

국내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미국 5위 및 아시아 11개 지역 정상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ALL ME BABY' 한국어와 중국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940만뷰 및 중국 주요 동영상 사이트 요우쿠, 투도우, 인위에타이 세 곳에서 조회수 약 930만뷰를 기록, 전세계에서 총 1,900만뷰에 육박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앨범 선주문량 역시 50만장을 넘어섰다.

한편, 엑소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美 빌보드, 엑소 신곡 집중조명 "2015년판 엔싱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