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달샤벳, 만우절 맞아 개구진 첫 팬미팅 초대


4월15일 미니음반 발표

[정병근기자] 4월15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달샤벳이 만우절을 맞아 팬들에게 재미있는 장난으로 팬미팅에 초대했다.

달샤벳은 1일 오후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달샤벳(Dalshabet) 뉴 앨범 프리뷰(New ALBUM Preview) 전곡 미리듣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려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공개된 영상은 신곡 미리듣기 영상이 아닌 만우절을 맞아 멤버들이 팬들에게 귀여운 장난을 친 것으로 실제로는 15일 컴백 팬미팅 초대 영상이었다.

영상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긴장감 가득한 숫자 카운트다운이 끝나고 진지한 모습으로 등장해 동요 '곰 세 마리' 노래에 맞춰 귀엽고 섹시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쇼케이스 및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리더 세리는 "여러분 많이 놀라셨죠? 달샤벳표 '곰 세 마리' 어떠셨나요? 달샤벳이 드디어 4월15일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팬미팅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달샤벳 공식팬카페에서 확인하세요"라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막바지 컴백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달샤벳이 첫 팬미팅을 열면서 팬들에게 재미있는 모습으로 좋은 소식을 알리고자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촬영했다. 만우절을 맞아 재미있는 깜짝 이벤트로 봐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15일 1년 3개월 만에 미니음반으로 컴백하는 달샤벳은 당일 저녁 '아프리카TV 달샤벳 UP'을 통해 첫 팬미팅을 열며 이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달샤벳, 만우절 맞아 개구진 첫 팬미팅 초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