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태우 "길건·메건리, 소울샵과 계약 해지…소송도 취하"


"불미스러운 일 생겨나 안타깝다"

[이미영기자]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 대표로 있는 가수 김태우가 길건과 메건리와의 계약을 해지하겠다고 발표했다.

김태우는 1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플로팅아일랜드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길건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김태우는 "제가 소울샵이라는 회사를 만들 때 행복하게 음악을 하기 위해 만들었다. 저처럼 가수의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해 과감하게 결정했고, 나름대로 잘해왔다고 생각했다. 불미스러운 일들이 생겨나 안타깝다"고 입을 열었다.

김태우는 "제가 많이 부족했고, 잘하고 싶었던 열정과 의지와 다르게 이렇게 일이 흘러왔다. 각자가 자신의 입장이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진실을 알게 될거라는 생각에 함구했다. 6개월 정도의 시간이 흘렀다. 제가 제일 가슴이 아픈건 제 가족들이 너무 많이 다쳤다"고 이번 사태로 인한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

김태우는 "어려운 결심을 했다. 제 가족과 제 회사를 지키기 위해 큰 결정을 했다"라며 "더 이상의 아픔을 없애기 위해 저와 분쟁 중인 두 가수의 계약을 해지하도록 하겠다. 메건리와 소송건에 대해 소 취하하겠으며, 길건은 이미 계약 해지된 상황이다. 빠른 시간 내에 둘이 만나서 회사와 길건과의 오해, 금액적인 부분도 중요하겠지만 합의점을 찾아 계약 해지 수순을 밟겠다"고 말했다.

김태우는 "메건리에는 항고를 한 상태인데, 계약을 무효화 할 것이다. 길건에 계약 해지는 해주되, 회사에서 지급한 돈은 다시 받아야 되는 게 아니냐는 입장이다. 회사에서 빌려 차용되는 금액으로 나간 것만 받겠다. 투자 비용 등이 적지 않지만, 제가 없던 걸로 하고 계약을 해지하겠다"고 덧붙였다.

길건과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전속 계약을 맺었으나이 계약해지와 관련한 내용증명을 주고 받는 등 공방전을 펼치고 있다.

길건은 전일 기자회견을 통해 소울샵엔터테인먼트 현 경영진인 김태우의 아내 김애리 이사와 김태우의 장모 김민정 본부장에 대한 불만을 쏟아냈다. 소울샵이 주장한 선급금 지불과 자질 부족. 불성실함 등에 대해 해명했고, 10년지기 친구이자 소속사 대표였던 김태우에 "지금까지 뭐했냐"며 칼날을 세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태우 "길건·메건리, 소울샵과 계약 해지…소송도 취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