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닥터이안' 산다라박, 토끼탈 쓰고 '싼토끼' 변신!


29일 밤 10시30분 네이버, 中유쿠 공개

[김양수기자] '닥터이안' 첫 방송을 앞둔 산다라박이 토끼탈을 쓰고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29일 공개된 사진은 한중합작 웹드라마 '닥터이안'(극본 이아람, 연출 권혁찬)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거대한 토끼탈을 쓰고 건물안팎을 활보하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산다라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산다라박은 극 중 평소 난감한 일이 생기면 인형탈과 긴 머리카락을 이용해 얼굴을 가리고 다니는 4차원 오피스걸 이소담 역을 맡았다. 산다라박은 소담의 사랑스럽고 엉뚱한 매력과 더불어 평소 자신의 실제 별명인 '싼토끼(산다라+토끼)'다운 상큼 발랄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산다라박은 첫 주연작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제작진과 상의할 때는 진지하게, 촬영 대기 중에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이 작품을 통해 산다라박은 독특한 캐릭터와의 완벽 싱크로율 뿐만 아니라 애절한 감성 연기까지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닥터이안' 사랑을 위해 헌신했지만 제대로 된 이별 수순도 밟지 못하고 버려진 두 남녀의 상처와 치유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29일 밤 10시30분 네이버 TVCAST와 중국 유쿠(youku) 등을 통해 1,2화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이안' 산다라박, 토끼탈 쓰고 '싼토끼'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