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스맨24, 원룸 위한 포장이사서비스 제공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고시원이나 자취방, 오피스텔 등 원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포장이사전문업체 '예스맨24'에서는 원룸이사 전문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사가 부담되는 대학생이나 자취생, 독신 직장인 같은 1인 가구들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원룸이사를 할 수 있는 용달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룸포장이사는 가정 포장이사보다 더욱더 합리적으로 진행된다. 이사비용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스케줄을 조정해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

예스맨24는 "원룸포장이사, 소형이사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원룸전문이사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예스맨24는 고객의 편의를 봐주고자 전자제품 연결, 큰 짐 가구 배치, 냉장고와 책상 정리, 포장이사청소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혼자 이사를 해야 하는데 도움을 청할 곳이 없다면 자사의 도움을 받는 다면 편리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며 "이사와 함께 입주청소까지 접수한다면 손 하나 대지 않고 완벽하게 이사를 끝마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예스맨24(www.ysman.kr)는 원룸이사 외에도 가정이사부터 기업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용달/화물이사까지 다양한 입주청소 전문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서울은 물론, 전국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스맨24, 원룸 위한 포장이사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