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연석-강소라, '맨도롱 또똣' 주인공 확정…연인 호흡


제주도 배경 레스토랑 꾸려 나가는 청춘남녀 이야기

[이미영기자] 배우 유연석과 강소라가 '맨도롱 또똣'의 남녀 주인공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유연석과 강소라는 오는 5월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에서 각각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의 오너 셰프 백건우 역과 의류에이전시 총무부 5년차 직원 이정주 역에 캐스팅, 첫 연인 호흡을 맞추게 됐다.

'앵그리 맘' 후속으로 방송되는 '맨도롱 또똣'은 홧병 걸린 개미와 애정결핍 베짱이의 사랑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레스토랑 맨도롱 또똣을 꾸려 나가는 청춘 남녀의 이야기다. '맨도롱 또똣'은 '기분 좋게 따뜻한'이라는 뜻을 가진 제주 방언으로, 그 의미처럼 두 남녀 주인공이 기분 좋게 따뜻한 사이가 되어가는 과정을 홍자매 특유의 터치로 담아낼 예정이다.

유연석은 수려한 외모와 말발, 젠틀한 매너 등 '갖고 싶은 남자'의 모든 요소를 갖춘 백건우 역을 맡았다. 나 좋은 거, 나 즐거운 것만 추구하며 사는 베짱이 타입이지만, 꾸밈없이 솔직한 성격 탓에 묘하게 밉지 않은 매력을 가진 인물. 자신의 잘난 부분을 잘 아는 영리한 남자지만, 좋아하는 여자가 제주도에 있다는 이유 하나로 그 곳에 레스토랑까지 차릴 만큼 외사랑을 앓는 '반전 순정파'이기도 하다.

강소라는 아등바등 열심히 살아왔지만, 보상보단 고난만 계속되는 박복한 인생 탓에 한국인의 고질병인 홧병에 걸려버린 삐딱한 '투덜이 개미' 이정주 역으로 변신한다. 세상 다 아는 척 하는 걸로 가시 돋친 방어막을 치지만, 사실은 약하고 여린 성격의 소유자. 혹독한 서울살이 끝에 5년 동안 결근 한번 없이 열심히 일한 직장도 잃고 집도, 연인도 잃은 너덜너덜한 영혼으로 원치 않는 제주도 삶을 시작한다.

그런가 하면 '맨도롱 또똣'은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박홍균 감독의 의기투합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1년 '최고의 사랑'을 흥행 시켰던 작가와 감독은 이번에도 특유의 통통 튀는 탄탄한 필력과 유려하고도 뚝심 있는 연출로 화제작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제작사 본 팩토리 측은 "유연석과 강소라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오는 분위기까지 백건우 역과 이정주 역에 더할 나위 없이 흡족한 맞춤 배우들"이라며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 유연석, 강소라와 든든한 홍자매 작가진과 박홍균 PD가 빚어낼 환상의 하모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맨도롱 또똣'은 '앵그리 맘' 후속으로 5월 첫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연석-강소라, '맨도롱 또똣' 주인공 확정…연인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