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원 측 "녹화 중 반말 비상식적…이태임 주장 황당"


이태임, 인터뷰 통해 "예원이 먼저 반말했다" 주장

[이미영기자] 예원 측이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도중 이태임에 반말을 했다는 보도에 당혹스러움을 나타냈다.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4일 조이뉴스24에 "예원이 반말한 적이 없다"며 "예원이가 이태임 씨보다 나이도 더 어리고, 상식적으로 카메라가 돌아가는 상황에서 반말을 하겠나. 당황스럽다"며 반문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 역시 "예원이가 이태임 씨에 반말한 적이 없다. 현장에 있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스태프들과 관계자 30여명들은 다 알고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태임은 지난 3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도중 예원에게 욕설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이 됐다. 예원은 MBC '무한도전-토토가'에서 쿨 이재훈과의 인연으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에 함께 했다.

당시 예원이 겨울바다에 입수하고 나온 뒤 나온 이태임에게 "춥지 않냐"고 묻자 이태임이 심한 욕을 하고 화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4일 이태임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너무 추워서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그 친구(예원)가 '뭐'라고 반말을 했다. 너무 화가 나서 참고 참았던 게 폭발해서 나도 모르게 욕이 나왔다"고 말했다. 원인 제공을 예원이 먼저 했다는 식의 인터뷰로 논란이 재점화 됐다.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작진은 이태임의 욕설 논란과 김예원의 반말 주장에 대해 함구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원 측 "녹화 중 반말 비상식적…이태임 주장 황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