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S501 출신 김형준, 신화 김동완과 한솥밥


오는 4월 국내 팬미팅 계획

[정병근기자]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신화 김동완의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그룹 SS501 출신 김형준이 최근 신화의 김동완, 가수 이영현, 배우 전소민 등이 소속되어 있는 씨아이ENT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형준은 솔로 음반 작업에 돌입했으며 곧 컴백할 예정이다.

지난 2005년 6월 그룹 SS501의 싱글 앨범 '1st SS501'로 데뷔한 김형준은 아시아 각국에서 꾸준한 사랑 받고 있으며, 2011년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걸'(My Girl)을 발표하는 등 솔로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 왔다.

또 2011년 드라마 '피아니시모'로 연기자로 데뷔해 '자체발광 그녀', '금 나와라 뚝딱!',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0년 2인극인 '카페인'으로 뮤지컬에 첫 도전한 김형준은 이후 2014년 재연된 '카페인'에 다시 한 번 캐스팅되기도 했다.

김형준은 현재 솔로 음반 작업에 돌입, 지난 2014년 디지털싱글 '베터'(Better) 이후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씨아이ENT의 이재영 대표는 "가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는 김형준이 자신의 뛰어난 역량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형준은 오는 4월 국내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501 출신 김형준, 신화 김동완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