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수아, 4번째 공포영화 '멜리스' 주연 캐스팅…호러퀸 예약


올해 여름 개봉 예정

[권혜림기자] 배우 홍수아가 스릴러 영화 '멜리스'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3일 영화 '멜리스'(가제, 감독 김용운) 제작사 라임오렌지팩토리는 "영화 '멜리스'의 가인 역으로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수아가 캐스팅됐다"며 "홍수아가 원톱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만큼 중국 배급사 측에서도 큰 관심을 갖고 있어 기회가 된다면 중국에서도 상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국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활동 중인 홍수아는 지난 2013년에 개봉한 영화 '연애의 기술' 이후 2년 만에 국내 스크린에 복귀한다. '멜리스'를 통해 기존 밝은 이미지의 캐릭터들과 상반된 이미지의 가인 역을 통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영화는 리플리 증후군을 앓고 있는 가인이 고등학교 동창인 은정을 부러워하다 서서히 은정의 모든 것을 뺏게 된다는 스토리의 공포 스릴러 영화이다. 홍수아는 '여고괴담-여우계단', '페이스', 중국영화 '원령지로'에 이어 네번째 공포영화에 캐스팅돼 올 여름 호러퀸에 도전한다.

웰메이드 예당 계열 웰메이드 쇼21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홍수아는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수아는 한국 드라마 '상속자들'의 중국판 드라마 드라마 '억만계승인'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과 함께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 중국 시장에 안착했다. 최근 중국 대작 드라마 '온주두가족' 촬영을 마무리했다.

'멜리스'는 올해 여름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수아, 4번째 공포영화 '멜리스' 주연 캐스팅…호러퀸 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