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발란스, '2015 뉴레이스 서울' 참가접수 오는 10일 오픈


선착순 2만명

[정명화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오는 4월 1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5 뉴레이스 서울' 참가접수를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 한해 신청받는다고 발표했다.

2015 뉴레이스 서울은 2만명이 원팀으로 미션을 돌파하면 기부활동이 완성되는 기부 레이스로 개최된다. 뉴레이스 참가자들이 대회 전 한달 동안 뉴레이스 앱을 활용해 달린 누적 거리를 금액으로 환산, 기부금을 적립하고 대회 당일 미션을 돌파하면 기부금 전달이 완성되는 방식이다.

미션 내용은 '다 함께 2014 뉴레이스 서울 평균기록(1시간 10분 49초) 돌파하기'이며, 미션 성공 시 완주자 전원에게 특별 리워드를 증정한다. 기부금은 이랜드 복지재단을 통해 어린이들의 다리장애를 극복하는 치료비 명목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5 뉴레이스 서울' 참가가와 완주자들에게는 전문 트레이너에게 체계적인 러닝을 교육 받을 수 있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대회 종료 후 뉴레이스 서울 완주자 중 신청자 500명을 선별해 '에너지런 시즌10(5월~6월)'에서 보다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2015 뉴레이스 서울의 접수는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2만명 선착순으로 모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뉴발란스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뉴레이스 스타일에 해당하는 아이템 10만원 이상 구매자 1천명 선착순으로 참가권을 무료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제공되며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 참가비는 3만원이며 뉴레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newraceseoul.com), 뉴발란스 공식 퍼포먼스페이스북(www.facebook.com/NewBalanceperformanceKR),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www.nbkore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발란스, '2015 뉴레이스 서울' 참가접수 오는 10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