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승호-고아라 첫 랑데부, '조선마술사' 크랭크인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정명화기자] 배우 유승호와 고아라 주연의 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 제작 위더스필름)가 지난달 27일 크랭크인했다.

'조선마술사'는 김대승 감독과 배우 유승호, 고아라, 곽도원, 조윤희의 주연진을 필두로 이경영, 박철민, 손병호, 조달환 등이 함께 한 고사 현장을 공개하고 영화의 출발을 알렸다.

'조선 마술사'는 위험한 사랑에 빠진 조선 최고의 마술사가 거대한 음모에 휩싸여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2월 27일 촬영을 시작으로 4개월간에 걸쳐 용인, 남양주, 문경, 속초, 전남 화순 등지에서의 로케이션과 세트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촬영에 앞서 배우들은 시나리오 리딩과 마술 및 액션 연습 등을 진행하며 합을 맞추고 무사 촬영과 흥행을 기원하는 고사를 진행했다. 유승호와 고아라는 시나리오 리딩 자리에 참석해 철저한 사전준비 후 참여해 실제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역 후 '조선 마술사'를 첫 작품으로 선택한 유승호는 조선시대 최고의 마술사 '환희' 역을 맡아 촬영 전부터 마술연습을 통해 단련된 수준급의 마술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액션도 연마해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거는 강한 남자로서의 매력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크랭크인을 앞두고 유승호는 "제대 후에 첫 작품이라 많이 기대가 됩니다. 2년이란 공백이 저한텐 참 컸습니다. '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군요. 확실한 건 2년 전보다는 책임감을 더 가지고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제가 현장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습니다. 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같이 촬영하는 선배님들에게 잘 부탁 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만큼이나 저 또한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 역의 고아라 역시 승마와 무술 등을 연습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후궁: 제왕의 첩', '혈의 누', '번지점프를 하다' 등을 연출한 김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변호인'을 제작한 위더스필름의 두 번째 작품인 '조선 마술사'는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승호-고아라 첫 랑데부, '조선마술사' 크랭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