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 QM3 RE 시그니처·2015년형 QM5 출시


새 색상 및 신규사양 등 추가, QM5는 가격 인상 없어

[안광석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1일 기존 QM3 트림에 새로운 색상 및 내외장 편의사양을 추가한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를 추가하고 가격 인상 없이 신규사양 추가 및 기존사양을 확대 적용한 '2015년형 QM5'를 출시했다.

QM3 및 QM5는 도심형 크로스오버로 지난 2014년 르노삼성의 내수 성장을 견인했다. 르노삼성은 SUV 시즌인 봄을 겨냥해 QM3와 QM5에 감각적인 레드 컬러와 신규 편의사양을 추가해 SUV 구매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선 르노삼성은 기존 QM3 3개 트림(SE·LE·RE)에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를 추가한다.

RE 시그니처는 전용 색깔로 강렬한 소닉 레드 바디와 블랙 루프, 실버 스키드를 앞뒤 포인트로 추가했다. 인테리어에는 레드 데코와 RE 시그니처 전용 천연가죽 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QM3 RE 시그니처에는 운전의 즐거움을 느끼고 다양한 노면 환경에서 최상의 그립을 발휘할 수 있도록 그립 콘트롤 시스템도 신규 적용된다. 이에 따라 운전자는 센터 콘솔에 위치한 그립 콘트롤의 3가지 모드 로드(Road)·소프트 그라운드(Soft Ground)·익스퍼트(Expert)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15년형 QM5는 최고 4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추가에도 가격을 그대로 유지해 상품성과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2015년형 QM5는 ▲크림슨 레드 컬러 ▲18인치 투톤 알로이 휠(RE 기본 적용, LE 옵션) ▲그레이 퍼포레이티드 투톤 가죽 시트(LE 및 RE 기본 적용) ▲전 트림 LED 주간 주행등 기본 적용 등으로 디자인과 안정성을 개선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5 매직 게이트에 맞춤 제작된 전용 액세서리 'QM5 텐트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QM5 텐트 세트는 뒷좌석과 위와 아래로 분리돼 완전 평형으로 접히는 매직 게이트의 규격에 맞춰 특별 제작된 텐트·타프·매트로 구성된다.

박동훈 영업본부장(부사장)은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QM3 고객, 삶의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QM5 고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내수 시장에서 르노삼성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라인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광석기자 hov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QM3 RE 시그니처·2015년형 QM5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