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쌍용차, '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참가


티볼리 및 코란도 시리즈 등 SUV 전 모델 전시

[안광석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가 '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참가해 신차 티볼리와 코란도 시리즈를 비롯한 SUV 전 모델을 다양한 용품들과 함께 전시해 특색 있는 레저생활을 제안한다.

쌍용차는 오는 3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 산업전에 티볼리와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등 SUV 전 모델 6대를 다양한 콘셉트로 선보인다고 27일 발표했다.

전시장은 티볼리의 제품 콘셉트인 '어반 다이내믹(Urban Dynamic)'을 주제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에 아웃도어의 분위기를 조화시켰다.

티볼리는 대용량 루프박스로 넉넉한 적재공간을 확보하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적용했다. 자전거를 적재할 수 있는 가로바도 설치해 다양한 활용 방안을 제안했다.

플래그십 SUV 렉스턴 W는 카약을 적재해 수상스포츠 등 색다른 레저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활용방안을 제시했다. 코란도 C는 루프박스를, 코란도 스포츠에는 순정데크톱으로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하고 스키캐리어를 설치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코란도 투리스모에는 EBS 애니메이션 캐릭터 '두다다쿵'을 소재로 한 래핑과 쁘레베베사의 유아용 페도라 카시트를 적용해 어린 자녀를 둔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밖에도 쌍용차는 전시관 방문객에게 '브랜드 뉴 2015 티볼리 페스티벌' 응모권과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안광석기자 hov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2015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