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현무 "불안함에 다작…모든 프로 처절하게 집중"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26일 방송

[이미영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불안함에 다작을 하게 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을 누비며 종횡무진하고 있는 전현무는 다작 이유를 묻는 질문에 "김구라 씨와 비슷하다. '들어올 때 하자'는 생각이다. 모든 프로그램에 처절하게 집중을 해서 한다. 김구라 씨가 영혼을 방송에 팔아넘겼듯 저도 그런 심정으로 방송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하이브리드라고 표현한다. 비용에 비해 고효율 MC라 많이 불러주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뇌섹남들이 고난이도 문제를 풀며 자신의 생각을 고스란히 내보여야 하는 색다른 포맷의 토크쇼다. 전현무와 배우 하석진, 김지석, 페퍼톤스 이장원,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타일러 라쉬 등이 출연한다.

전현무는 "대본을 안 준다. 리얼로 문제를 바로 주고 고민하는 모습을 리얼로 찍는다. 언질을 주면 우리도 연기를 할텐데 바로 오자마자 문제를 준다"고 말했다.

또 "언론고시 준비했던 것처럼 하면 망한다. 좋아할 만한 답변을 예상하지만, 그렇게 하면 문제를 풀지 못한다. 자신만만하게 면접 문제를 풀었다가 개망신 당했다. 방송을 보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 "불안함에 다작…모든 프로 처절하게 집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