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SP "오래 함께한 故소진 애도, 유족 조용히 보내길 원해"


베이비카라 소진, 24일 사망

[이미영기자] 베이비카라 소진의 사망에 DSP미디어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DSP 미디어는 25일 오후 "오랜 시간 연습생으로 지내왔던 고인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애도를 표한다"면서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고 밝혔다.

DSP미디어 측은 "지난 24일 밤, 유족의 연락을 받고 고인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면서 "유족은 현재 깊은 슬픔에 잠겨 있으며, 고인과 관련된 내용의 언급을 자제해달라는 입장과 조용히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진심으로 추측성 기사나 악의적 표현의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애도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소진은 지난 24일 오후 2시7분쯤 대전 대덕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경찰은 소진이 해당 아파트 10층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숨진 것으로 보고 유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

소진은 지난해 방송된 MBC 뮤직 '카라 프로젝트: 더 비기닝'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5년 동안 DSP미디어에 연습생 시절을 보내며 가수의 꿈을 키워 왔으나 한달 전 소속사와 이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SP "오래 함께한 故소진 애도, 유족 조용히 보내길 원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