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제2기 와이번스 드림마케터 모집


문학구장 홈경기 통한 현장 실습, 스포츠마케팅 실무교육 기회

[한상숙기자] SK 와이번스가 '제2기 SK 와이번스 드림마케터'(아하 드림마케터)를 모집한다.

SK 구단은 2일부터 8일까지 드림마케터를 선발하기로 했다. 드림마케터는 문학구장에서 치러지는 홈경기 현장 실습을 통해 스포츠마케팅에 관한 실무를 익히게 된다.

또한 구단 마케팅팀과 함께 각종 아이디어 제안, 팀 PT과제 수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드림마케터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매월 구단 실무자와 외부 스포츠마케팅 강사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선배들과의 대화, 단체 워크샵 등을 통해 스포츠마캐팅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드림마케터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구단을 사랑하고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서는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에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해 작성하면 된다. 이를 이메일(kksh316@skwyverns.co.kr)을 통해 마감 기한인 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드림마케터에게는 전국 프로야구장 출입이 가능한 AD카드 제공을 비롯해 구단과 한국야구윈원회(KBO)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과제 및 업무 수행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상품도 지급된다. 드림마케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K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한상숙기자 sk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제2기 와이번스 드림마케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