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진성형외과, "안면윤곽, 심사숙고해서 결정해야"


작고 갸름한 얼굴은 모든 여성의 로망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TV매체나 연예인들의 영향으로, 주변에서도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압구정이나 강남성형외과에서는 안면윤곽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들 또한 증가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얼굴이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조언했다. 눈이나 코, 입 보다는 그 밑바탕이 되는 얼굴형부터 비율이 알맞게 이뤄져야 미인이 된다는 것이다.

사각턱 수술이나 광대축소술 등으로 알려져있는 안면윤곽 수술은 이미지를 개선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광대뼈나 사각턱이 과도하게 발달해 얼굴이 커 보이고 얼굴라인이 울퉁불퉁해 보이는 경우 작고 갸름한 미인형으로 만들어 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수술이다.

하지만 TV속 연예인이 안면윤곽수술로 갸름한 얼굴형을 가지게된 것을 보고 무작정 따라 했다가는 마음에 들지 않는 결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수술에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지 못했을 때에는 눈이나 코 성형 등 다른 성형수술보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면윤곽수술은 재수술도 어렵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다.

특히, 안면윤곽수술은 얼굴 뼈를 건드리는 수술이다 보니 위험성이 상존하는 것이 사실이다. 안면윤곽수술은 전신마취로 진행되는데 이 때 혈압, 맥박수 등을 체크해 혹시라도 있을지 모르는 출혈이나 쇼크 등에 철저하게 대비해야 한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안면윤곽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다면 안전시스템을 잘 살펴봐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시술에 대해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의를 통한 진료연계가 원활하게 진행되는지, 수술 전 체계적인 진단이 가능한 곳인지, 수술과정은 물론 수술 후 케어가 가능한 곳인지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채 수술을 진행하게 되면 부작용이나 만족도 저하 등 역효과가 생겨 재수술 가능성도 생길 수 있으니 신중히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진성형외과, "안면윤곽, 심사숙고해서 결정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