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은지의 "라면 먹고 갈래?", 당신의 대답은?


JTBC '나홀로 연애중', 31일 첫 방송

[권혜림기자]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나홀로 연애중'의 가상 연인으로 등장, 남심을 홀린다.

오는 31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나홀로 연애중'은 28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tbclovealone)과 트위터(twitter.com/jtbclovealone), 인스타그램(instagram.com/jtbclovealone)에 2차 체험판 영상을 공개했다. 가상 연인으로 나선 정은지가 영화 '봄날은 간다' 속 이영애의 명대사 "라면 먹고 갈래?"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연인의 심리 및 데이트 유형에 대한 퀴즈가 들어있다. 영상을 보며 가상현실 연애를 체험하고 퀴즈의 답을 골라 댓글창에 올려주면 그중 추첨을 통해 솔로전용 '나홀로 베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정답 여부와 관계없이 댓글을 남겨준 모든 참가자들이 추첨 대상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첫 방송 당일인 오는 31일까지 이어진다.

2차 체험판 영상 속에서 정은지는 밤 늦은 시간 집 앞까지 데려다준 남자친구와의 헤어짐에 아쉬워하며 "라면 먹고 갈래?"라고 묻는다. '봄날은 간다'에서 이영애가 유지태에게 했던 말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패러디되기도 했던 대사다. 이어 화면에는 "라면 먹고 갈래?"라는 말에 어떤 식으로 행동하는게 좋겠냐는 퀴즈가 나온다.

제작진은 "체험판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첫 번째 가상 연인 정은지의 매력이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청순돌' 에이핑크 정은지와 어울리는, 로맨틱하면서도 귀여운 각종 돌발상황이 연출됐다"며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방송돼 화제가 됐던 '상상연애대전'의 리부트 버전이다. '상상연애대전'의 장점을 살리되 토크쇼의 형식을 가미하고 시청자 문자투표까지 유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줄 예정이다.

MBC 출신으로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천생연분' 등 연애소재 예능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성치경 CP의 신작이다. 성 CP는 JTBC에서도 '님과 함께' '유자식 상팔자' 등 히트작을 줄줄이 내놓은 바 있다.

전현무-김민종과 함께 성시경과 장동민, 또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이 '나홀로 연애중'의 MC로 합류해 첫 녹화를 마쳤다.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첫 번째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했다. 잭슨은 1,2회 남자 게스트로 나온 2AM 진운에 이어 3,4회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SK 플래닛과 함께 시청자도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본방송을 통해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OK캐쉬백 혜택 및 태블릿 PC,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은지의 "라면 먹고 갈래?", 당신의 대답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