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피니트H, 파격 1위 공약 "곡 제목처럼 예쁘게 여장"


[정병근기자] 인피니트H가 파격적인 1위 공약을 내걸었다.

인피니트 동우와 호야가 뭉친 인피니트H는 2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Fly Again)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두 사람은 1위 공약으로 '여장'과 '뮤비 제작'을 내걸었다.

인피니트H는 "유닛으로 1위를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하게 되면 여장을 하겠다"며 "약속이니까 잘 말씀드려야 될 것 같은데 곡 제목처럼 예쁘게 여장을 하겠다"고 밝혔다.

호야는 "회사가 당황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수록곡 중 1곡을 뮤직비디오로 찍겠다. 휴대폰으로라도 찍어서 꼭 올리겠다"고 약속했다.

인피니트H는 이날 자정 타이틀곡 '예뻐'를 포함해 7곡의 신곡이 담긴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을 공개했다. 이들은 이현도를 비롯해 버벌진트와 산이 등이 소속된 브랜뉴 뮤직과 이번 앨범 작업을 함께 했다.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의 표현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하는 소프트한 비트의 힙합이다. 동우와 호야가 직접 랩 메이킹을 완성했고, 호야가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피니트H, 파격 1위 공약 "곡 제목처럼 예쁘게 여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