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방신기, 中 찍고 2월 日 돔투어 돌입


중국 상하이 공연 성황리 마쳐, 2월 일본 돔 투어 시작

[정병근기자] 동방신기(TVXQ!)가 서울, 타이베이, 베이징에 이어 상하이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쳤다.

동방신기는 지난 24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간)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스페셜 라이브 투어'를 개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1만 관객을 열광시켰다.

동방신기는 '캐치 미(Catch Me)', '왜' 등 히트곡 및 앨범 수록곡들은 물론, 정규 7집 앨범 전곡 무대 그리고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개별 무대까지 지난 10년 간의 활동을 집대성한 총 25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펄레드 야광봉을 흔들며 한국어 노래를 열정적으로 따라 불렀고, 유노윤호의 개인 무대에서는 노란색 야광봉으로, 최강창민 개인 무대에서는 보라색 야광봉으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믿어요' 무대에는 일제히 '넌 나의 꿈이다'라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펼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동방신기는 오는 2월6일부터 후쿠오카 야후오쿠돔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일본 5대 돔 투어에 돌입한다.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6회에 걸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상하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동방신기는 일본 5대 돔 투어 준비 및 연습에 집중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中 찍고 2월 日 돔투어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