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39평~53평 1억원대 파격 분양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분당,광교,수지 분양아파트 중 최고조건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가 분양 조건을 변경하여 39평 1억 2천으로 즉시입주가 가능하며, 입주 축하금 4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특별 분양에 따라 강남, 분당, 광교신도시, 수지, 영통 등에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홍보관에 내방객이 몰려 신동백 롯데 캐슬 홍보관이 초만원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신동백롯데캐슬에코는 계약금 5%만 내면 나머지 75% 금액은 롯데건설에서 2년간 무이자로 금융지원을 받아 실입주금이 1억2천만원 정도로 대폭 낮아졌다.

신동백롯데캐슬에코는 입주자의 최상류 평균화를 외치며 롯데에서 야심차게 만든 최고급 대단지이다.

전세 반값보다 싸게 파격조건을 내세우자 34평은 분양이 모두 마감이 되어서 프리미엄이 1천만원에서 2천만원까지 형성되어 있고, 39평의 경우 일부타입은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최고급 수준이다. 수도권에서는 처음으로 야외골프장과 수영장을 동시에 갖춘 단지라는 평가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단지에 조성되는 소규모 실내 골프연습장과 달리 30~50m 규모의 6홀 미니형 파3 골프장과 클럽하우스를 갖추고 있다. 6m에 달하는 18개 타석 연습장과 20m 롱퍼팅그린·스크린골프·피칭룸을 갖춘 대규모 실내골프연습장도 있다.

아울러 길이 25m 레인 4개를 갖춘 실내수영장과 800여㎡ 규모의 대형 휘트니스센터도 지었다. 게스트하우스와 개인 작업 및 동호회 활동이 가능한 스튜디오, 200석 규모의 대형 독서실과 북카페도 조성했다.

단지 내 상가에는 국내 정상급 영어교육기관인 삼육어학원(SDA)이 입점해 현재 입주민에게 우선 등록권, 수강료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단지 내에서 녹지와 자연환경도 즐길 수 있다.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해 단지 중심에는 축구장 1.5배 크기의 중앙공원을 조성했고 2.5㎞ 길이의 순환산책로, 1㎞의 자전거길도 갖췄다.

또한 친환경 자연체험 학습장과 생태연못가든, 과수원과 원두막 등의 시설도 구비했다.

관리비를 절감하는 에너지 기술도 대거 적용됐다. 이 단지에는 롯데건설이 국내 최초로 개발해 특허권을 취득한 '공동주택용 마이크로 수력발전 시스템'을 아파트 최초로 설치했다.

매달 전체 단지 기준으로 2,520㎾의 전력을 생산해 단지 내 부대시설에 사용, 관리비 절감 효과를 낸다. 단지 내 부대시설에 여러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기술을 도입해 공용공간의 유지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계획됐다.

아울러 냉난방 성능이 우수한 유리창과 단열재를 사용하고 주방 빌트인 가전용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일괄 가스·조명 차단스위치 등 에너지 절약기술을 적용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 설계에도 배려를 가미했다. 주차장의 폭을 기존 2.3m보다 10㎝ 넓혀 주차 편리성을 높였고 지하 1층 동출입구 앞쪽에 여성주차구획도 따로 마련했다.

이 단지는 분당~동백간 도로가 가까워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용인경전철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분당선 연장선 및 신분당선이 개통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현재 신동백롯데캐슬 에코는 주말에도 내방객이 많아서 방문 시에는 사전예약 방문이 필요하며 분양문의는 전화(1544-3025)로 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39평~53평 1억원대 파격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