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4',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미공개 영상 푼다


편집된 실력파 참가자 무대-화제의 참가자 이야기 등 '풍성 방송'

[장진리기자] 'K팝스타4'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는 오는 25일 오후 5시 35분부터 약 105분간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특별 방송된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하게 마련된 이번 특집에서는 기존의 짜깁기식 하이라이트 영상이나 다시보기 식의 재방송이 아닌, 새로운 얼굴들의 미공개 영상과 스페셜 무대로 꾸미는 진정한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 소개된 적 없는 실력 있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공개된다. 본선 1라운드에 참가했던 실력파 참가자 중 제한된 방송 시간 때문에 아쉬움 속에 편집됐던 새로운 얼굴들의 미공개 무대 영상이 '히든 스테이지' 형식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진아, 정승환, 이설아, 서예안 등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화제의 참가자들의 소감과 각오, 그리고 이들의 특별한 이야기도 전해진다. 또한 이들이 불렀던 노래의 원곡 가수들과 작곡가들의 특별한 인터뷰까지 공개돼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은 "다른 어떤 시즌보다 훌륭한 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많았던 까닭에 방송되지 못한 편집분에 대한 아쉬움이 컸다"며 "참가자들 본인 뿐만 아니라 제작진도 만족할 만한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심혈을 기울여 제작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K팝스타4' 크리스마스 특집은 오는 25일 오후 5시 3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4',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미공개 영상 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