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百 본점 푸드홀, '고품격 레스토랑' 재탄생


오는 24일 오픈…레스토랑급 서비스에도 푸드코트 수준 합리적 가격 눈길

[장유미기자] 신세계가 오는 24일 본점 신관 11층에 고품격 다국적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푸드홀 '그래머시홀'을 오픈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곳은 기존 백화점 푸드홀과 다르게 자리를 찾아 서성일 필요 없이 입구에서 자리를 안내 받고 테이블에서 바로 주문과 계산까지 끝내는 레스토랑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전문 셰프의 고품격 요리를 제공하는 '패스트 슬로우 푸드'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기존 푸드홀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할 것"이라며 "이곳이 백화점 푸드홀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곳은 경기도 파주의 '장단콩'으로 그래머시홀 현장에서 직접 만든 두부를 재료로 한 다양한 찌개류와 현장에서 즉석으로 뽑아내는 면을 사용하는 냉면 등 완성도 높은 한식코너를 선보인다.

수제 두부 김치찌개, 수제 두부 된장찌개, 매실 장아찌 비빔밥, 논우렁 강된장 보리 비빔밥, 비빔냉면, 코다리 냉면, 고기전 등을 모두 각 1만 원에 판매한다. 또 매콤 제육불고기 반상, 숯불고기 반상, 뚝배기 불고기 반상 등 세트 메뉴 역시 각 1만 원에 선보인다.

이곳에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는 신선한 스시와 롤, 자체 제면한 정통 소바와 우동도 있다.

츠쿠네 카케 우동, 유부 붓카케 소바는 각 8천 원, 오곡 단호박 김치롤 6천 원, 카츠동 1만 원, 광어·참치 등으로 만든 11종 스시세트는 1만6천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다. 또 우묵하게 큰 냄비 '웍'을 중심으로 조리한 중국 요리와 이국적인 맛과 향을 제공하는 남부식 인도요리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멕시칸·이탈리안·아메리칸 등 다국적 요리들과 떡볶이·순대 등 분식, 글라스 와인·생과일 주스·칵테일·프리미엄 원두로 만든 커피 등도 판매한다.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디저트 바도 이곳에서 즐길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장 김정식 상무는 "지난 6월 고메스트리트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그로서리, 파티셰리, 고품격 슈퍼마켓과 와인코너 등을 선보인 신세계 본점이 맛있는 변화의 마지막으로 푸드코트 '그래머시홀'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곳은 백화점 푸드홀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百 본점 푸드홀, '고품격 레스토랑' 재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