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엔블루, 올해 7관왕 '亞 대표 밴드 저력'


[박재덕기자]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2014 SBS 가요대전' 베스트밴드상을 수상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 SBS 가요대전'에서 베스트 밴드상을 수상했다. 리더 정용화는 "감사하다. '캔트 스톱(Can’t Stop)'을 만들 때 굉장히 힘들게 노력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렇게 멋진 상을 받게 되어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열심히 음악 만들고 공연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 시상식에서 리더 정용화는 프로젝트 그룹 럭키보이즈의 멤버로 참여해 오프닝 무대를 꾸민 것은 물론 재치 넘치면서도 매끄러운 진행 솜씨를 발휘했고,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별, 그대'를 깜짝 공개하는 등 1인 3역으로 맹활약했다.

이로써 씨엔블루는 제28회 골든디스크 음원 부문 본상 및 굿윌스타상, 멜론 뮤직 어워드 록 부문 수상,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상은 물론 중국 인위에 V차트 어워드 최우수 밴드상과 이이치이의 밤 아시아 베스트 그룹상 등 총 7개의 상을 거머쥐었다.

또한, 그들이 올해 발표한 '캔트 스톱'은 미국 매셔블이 발표한 '2014년 가장 많이 트위트된 50곡' 중 전체 17위에 오르며 국내 가수 중 가장 높은 등수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미국 빌보드 선정 올해의 K-POP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매체들의 호평을 받으며 '아시아 대표 밴드'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27일 일본 오사카의 오사카조 홀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패밀리콘서트 FNC킹덤 무대에 오른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엔블루, 올해 7관왕 '亞 대표 밴드 저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